포켓와이파이 무료 신청하기

오케이오키나와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!

혜택1. 렌트카 예약 기간동안 포켓와이파이가 무료 제공!

*대상은? : 렌트카 예약확정 고객 (렌트카이용일이 2박3일 이상, 출국 3일전 예약, 한국에서 출발예정이신 고객님)
*언제까지? : 별도의 공지가 있을때까지 (이벤트는 계속 됩니다. 쭉~)
*어떻게? : 오케이오키나와 홈페이지에서 렌트카를 예약하신 후, 예약확정이 완료되면 포켓와이파이 무료 신청이 가능합니다.
반드시 카카오톡 상담채널을 통해 <포켓와이파이 신청접수>를 해주세요. ※양식은 하단을 참고하여 작성해주세요.

*무엇을? LTE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 사용 가능한 말톡 포켓와이파이가 무료! (렌트카 예약기간)

※렌트카 예약기간보다 포켓와이파이 예약기간이 더 긴 경우, 반납시 추가요금 2,900원(1일)이 후정산으로 계산됩니다.
※당일 예약 또는 출국일이 2일이내이신 분들은, 와이파이를 준비할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대여가 어렵습니다. 양해바랍니다.
※한국에서 출발하시는 고객님에게만 대여가 가능합니다. 수령처는 아래의 [수령 및 반납장소]를 참고해주세요.


렌트카 예약완료 후 반드시 카카오톡 상담채널을 통해 포켓와이파이 신청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아래의 내용을 작성하여 알려주세요 🙂

[신청시 작성내용]

  1. 수취인명
  2. 수취인 연락처
  3. 수취장소 (하단참고)
  4. 수령일
  5. 반납일

수령 및 반납장소

혜택2. 액티비티 결제시 5천원 할인쿠폰 제공

*언제까지? : 별도의 공지가 있을때까지 (이벤트는 계속 됩니다. 쭉~)
*어떻게? : 오케이오키나와 홈페이지에서 렌트카를 예약하신 후, 메일로 발송되는 < 예약안내서&쿠폰 > 첨부파일을 확인하셔서 쿠폰번호를 확인하세요! 쿠폰번호 입력란은 결제화면의 상단에 있습니다.

※쿠폰은 1회만 사용가능하며, 아래의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합니다. 단, 총 결제금액이 원화 환산금 10만원 이상시에만 이용가능.

* 현장지불 상품 (서핑-아일랜드 브레이크)
* 일부 예약금+현장지불 상품 (비세자키 카약+스노쿨링)

0
    0
    Your Cart
    Your cart is empty홈으로 돌아가기